히딩크 재단은 다양한 활동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이 모두 즐겁게 운동하며 일어설 수 있도록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0_C2A0173.JPG

 

히딩크 드림필드

2007년 충주 맹아원을 시작으로 히딩크 재단은 현재 국내에 13개구장을 건립하였으며, 계속하여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드림필드는 충주포항 수원 이천 전주 서울 제주필드와 한국의 다른 주요 도시들에 분포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평양 드림필드

평양 드림필드는 기존의 드림필드와 같이 국경과 국가간의 이념을 넘어, 스포츠를 단 하나의 목적으로 시각장애우와 청소년들을 위해서 건립됩니다.

평양의 드림필드 프로젝트를 통해 북한의 축구를 사랑하는 청소년들과 장애우들도 평등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그들의 꿈을 발견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활동 및 미래 프로젝트

00_C2A7683.JPG

다문화가족 축구대회

00_C2A0188.JPG

드림축구센터

00_C2A0088.JPG

국제 여자축구 토너먼트

 

주요 대상

히딩크재단은 세상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 중, 장애우/다문화가장/취약계층 어린이를 중심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장애인은 약 20만 명, 다문화 가족 구성원은 약 100만, 그리고 취약계층은 약 262만 명으로 총 400만 명 정도로 추정됩니다.

현재는 한국을 중심으로 활동을 하고 있고 아시아 그리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활동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히딩크 재단은 단순히 축구에 한정되지 않고, 세상의 모든 이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것들을 연구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활동 지역

기존 히딩크 재단은 네덜란드를 본거지로, 한국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히딩크 재단은 세상에 모든 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더욱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서, 2015년 히딩크 재단이 네덜란드에서 한국으로 이전되었습니다. 기존, 활동 본거지인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까지 확대할 예정이며, 나아가서 전 세계를 대상으로 활동을 할 예정 입니다.

앞으로의 히딩크 재단의 큰 행보와 함께해주시고, 또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재단의 좋은 취지와 활동에 한 마음으로 함께 해주시는 분들입니다.

11명이 함께하는 축구도 그렇지만, 재단의 활동도 혼자서는 할 수 없습니다. 아래의 협회 및 단체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우리는 아직도 할 수 있는 일이, 그리고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재단은 현재도 함께 활동하여고 참여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멋진 활동을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모로스포츠 마케팅 컴퍼니

홈페이지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 >

 

재단은 여러분의 도움없이는 지금까지의 활동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한국뿐만아니라, 세계의 더 많은 나라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아래의 후원사들의 도움을 받아서 장애우, 다문화가정, 아이들 그리고 취약계층에 더많은 도움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의 기업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도움을 주신 분들의 지원에 감사합니다. 우리를 통해서 더 나은 우리가 될 수 있었습니다.

 

현대중공업

홈페이지 >

메디포스트

홈페이지 >

오픈벡스

홈페이지 >


서울 JS 병원

홈페이지 >

파파존스

홈페이지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