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our movement!

월드컵에서 골을 넣었을 때, 우리는 환호하며 또는 위로하며 한팀이 되었습니다. 지구본 앞에서 우리는 모두 한 팀입니다. 우리는 삶이란 게임안에서 우리라는 하나의 팀으로 평생을 살게됩니다. 하지만, 피부색이 달라서, 장애가 있어서, 빈곤해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지금도 너무 많습니다.

우리 곁에 조금 다르고, 조금 힘든 우리의 팀을 위해서 작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_D2I4496 copy.jpeg
_D2I5278 copy.jpeg
 

Ways you can help

모든 사람들이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주 작은 의지와 열정말 있다면 우리들의 아이들을 도와주기엔 충분합니다. 당신의 지헤와 재능을 공유해주세요. 한국과 아시아 아이들의 꿈을 위한 재단에 활동에 함께 해 주세요.

sun.png

Short-term support

아이들의 작은 도전과 꿈이 우리나라를 아시아를, 그리고 전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작은 도전과 꿈을 위해서 여러분의 한번의 용기와 한번의 손길이면 충분 합니다. 여러분의 한번의 용기가, 몸이 불편하거나 환경이 어려운 모든 아이들이 잃어버렸던 꿈과 희망을 찾는 기적으로 돌아올 것 입니다.

happy.png

Long-term support

2002년의 열정을 기억합니다. 그 열정을 그대로 우리아이들에게 전달합니다. 몸은 조금 불편할 지라도 더 큰 꿈을 꾸고 이룰 수 있도록 여러분 한분한분의 작은 소망을 통해서 월드컵의 신화같은 기적을 다시한번 이루어 내기를 소망합니다.

trophy.png

Donation of hope

당신의 따뜻한 눈길과 손길 그리고 한번의 포옹이 그들을 변화시킵니다. 그리고 그들뿐만 아니라 분명히 여러분도 변화될 것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큰 재능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SNS의 작은 댓글, 그리고 작은 봉사도 큰 의미가 됩니다. 히딩크 재단은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